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서울 성수동에 새로운 커뮤니티 카페 ‘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아디다스의 상징인 삼선(3 STRIPES)을 모티프로 한 공간 디자인과 커뮤니티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픈일과 장소
2025년 10월 25일 서울 성수이로7가길 9(구 할아버지 공장) 위치에 문을 열 예정이다. 현재 성수동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컬처 브랜드들이 가장 주목하는 지역으로, 카페, 편집숍, 전시공간이 공존하는 서울의 새로운 문화 허브이다.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가 찾는 지역인 만큼 아디다스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는 컬처 허브(Culture Hub)가 될 전망이다.


스포츠와 컬처, 그리고 커뮤니티가 공존하는 공간
CAFÉ 3 STRIPES SEOUL은 스포츠와 컬처, 커뮤니티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이다. 약 50여 종의 크리에이티브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선보이는 카페 존, 에너지를 전하는 스포츠 허브, 그리고 전시와 소통 프로그램이 펼쳐지는 컬처 허브 이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방문객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아디다스의 세계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최근 몇 년간 패션 브랜드가 카페를 운영하며 문화 공간을 만드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카페를 단순한 공간이 아니라 브랜드의 세계관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제품 중심'에서 '경험 중심'으로 이동한 소비 트렌드 속에서 브랜드는 카페를 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아디다스 역시 CAFÉ 3 STRIPES SEOUL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으로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