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드윈(Goldwin)이 선수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트레일 러닝 컬렉션 ‘샤모니(Chamonix)’를 오는 9월 5일 출시한다. 매년 8월 말 프랑스 샤모니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100마일 레이스 UTMB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극한의 트레일 환경에서 요구되는 가벼움과 내구성의 균형을 핵심으로 삼았다.
이번 컬렉션은 골드윈과 서포트 파트너십을 맺은 세계 정상급 트레일 러너 게디미나스 그리니우스(Gediminas Grinius)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2024 Amazean Jungle Thailand BY UTMB®’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험을 토대로, 장거리 트레일에서 필요한 세부 기능들을 직접 제안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Dyneema®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방수·투습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 쉘 재킷, 험준한 트레일에서도 흔들림을 최소화하며 모든 장비를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트레일 전용 백팩, 가파른 암벽 구간에서도 러너의 동작을 방해하지 않는 쇼츠 등이 있다.
골드윈은 “우리는 결국 자연의 일부이며, 인간과 자연은 하나로 공존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한다. 새로운 골드윈 샤모니 컬렉션은 9월 5일 정식 출시되며, 골드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